그리 파 드1cr 13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

출시 시간:2022-06-05 16:53:18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537

핵심 팁:그리 파 드,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조립 할 때 는 반드시 공용 크레인 을 사용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크레인 벨트, 보관 과 가공 과정 에서 외모 스 크 래 치, 전호 흔적 과 외모 정화 가 나타난다 면 반드시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조립 할 때 는 반드시 공용 크레인 을 사용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크레인 벨트, 보관 과 가공 과정 에서 외모 스 크 래 치, 전호 흔적 과 외모 정화 가 나타난다 면 반드시 철저히 숙청 하고 뿔 로 연마기 에 갈 아 낸 후에 다시 던 져 야 한다.광 편 이나 금상 사포 로 광택 을 내다.

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.

그리 파 드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(용접 사 연결 음극) 을 사용한다.

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(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) + TIG 기법 으로 세기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.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(즉, 약 피 용접 사, 예 를 들 어 TGFTGFTGFTGFTGF 등)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.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.

크 라 이스트 처치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자리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 음 을 표시 한다.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과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 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, 그리고 표 시 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석유, 의료, 식품, 경공업, 기계 계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널리 사용 된다.기계 부품 과 공정 구 조 를 만 드 는 데 도 널리 사용 되 며 가구 주방 도구 등 으로 도 많이 사용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제 적 으로 세기 년대 말 에 야 마지막 에 소비 되 고 운용 되 었 으 며 현재 관 재 범위 가 두각 을 나타 내 는 재생 족 으로 급수 와 직 수 관 로 를 건설 하 는 데 대량으로 운송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,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돈 을 내 리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더욱 추진 하 는 데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추진 하기 위해 중국 은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금 을 낮 추 는 데 착수 하여 처리 & ldquo;고경 벽 비 고정 밀 & rdquo;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효 과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잃 어 버 리 고 추진 하 며 빠르게 전개 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희귀 한 파이프 유형 은 긴축 식, 압착 식, 활 접 식, 추진 식, 푸 시 나사산 식, 삽입 용접 식, 활 접 식 플랜지 연결,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.이런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장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다.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규범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,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여 사용자 의 뒷걱정 을 없 앴 다.급수 관 계 를 건설 하 는 과정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하게 전개 되 었 으 나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부 응 하지 못 했다.직음 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손 꼽 힌 다.현재 국제 적 으로 차원 이 높 은 호텔,그리 파 드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자성,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.많은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. 특히 벽 두께 가 . ~ 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가 자질구레 하고 뜨 거 운 물이 자질구레 하 며 평안,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가 자질구레 하 며 안전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,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.이미 국제 외 공정 이론 에 의 해 증명 되 었 다. 물 을 주 는 자질구레한 종합 적 인 기능 이 좋 고 신형,그리 파 드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무늬 강판,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정 도 를 향상 시 키 는 데 비 길 데 없 는 역할 을 할 것 이다.


그리 파 드1cr 13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



오 씨 가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만 드 는 열처리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열처리 기술 은 고용 처리, 안정 화 처리 와 응력 제거 처리 등 이 있다.

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롤 생산 절차: ° 산세척 & rarr;『 』 고온 압연 & rarr;『 』 공예 & rarr;『 』 소 둔 & rarr;『 』 평평 & rarr;『 』 정절 & rarr;『 』 포장 & rarr;『 』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.

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반적으로 부 씨, 로 씨,그리 파 드16mn 두 꺼 운 벽 정밀 강관, 비 씨 세 가지 경도 지 표를 자주 사용 하여 그 경 도 를 평가한다.

시세 동향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(주로 당 김 응력)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(Stress Crack Corrosion) 라 고 부른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. Ni 함유량 이 % 에서 % 에 이 르 렀 을 때,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, Ni 함유량 을 ~ %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.

원료 인 스 트 립 - 용접 제 관 - 열처리 - 교정 - 교정 - 수리 단 - 산세척 - 수압 테스트 - 검사 (분사 인쇄) - 포장 - 출하 (입고) (용접 관 공업 배관 용 관).

W = (외경 - 벽 두께) & amp; times; 벽 두께 & amp; times; . = KGM (미터 당 무게).


그리 파 드1cr 13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



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.

시장가 격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Cr 함유량 은 일반적으로 % ~ % 의 합 탄 량 이 .% 보다 낮다.다른 합금 원 소 를 넣 기도 한다.금상 조직 은 주로 페라이트 로 가열 및 냉각 과정 에서 & 알파 가 없다.amp;amp; gt;γ전환, 열처리 로 강화 할 수 없다.항산 화성 이 강하 다.이 동시에 그것 은 양호 한 열 가공 성과 일정한 냉 가공 성 을 가지 고 있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비교적 높 은 내식 성 을 요구 하고 강도 가 낮은 구조물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며 생산, 질소 비료 등 설비 와 화학 공업 에 사용 되 는 파이프 등 을 제조 하 는 데 널리 사용 된다.

좋 은 내 국부 부식 성능 을 가지 고 합금 함량 이 상당 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마모 방지 부식 과 피로 부식 성능 은 모두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력 을 만 났 다.

그리 파 드스 테 인 리 스 강 개 와 몰리브덴, 스 테 인 리 스 강 개 중 몰리브덴 함량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약간 높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몰리브덴 이 함유 되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우수 하 며, 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% 보다 낮 고 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도 가 있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화 물 침식 에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어 해양 환경 에 많이 사용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및 철 함유량 이 % 이하 인 고 합금 은 일반적으로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크롬 은 %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%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, 티타늄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.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그리 파 드1cr 13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그리 파 드1cr 13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그리 파 드1cr 13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그리 파 드1cr 13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효과 및 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권하다뉴스 정보
최근 소식